[뉴스]초초강력 최신기술 벌써 업그레이드 완전체 버전 출시 ㅋㅋ<SDXL 1.0> 바로 다운로드 가능~
본문 바로가기
ai 만들어보기(feat ai artwork lab)

[뉴스]초초강력 최신기술 벌써 업그레이드 완전체 버전 출시 ㅋㅋ<SDXL 1.0> 바로 다운로드 가능~

by mement0mori 2023. 7. 28.

지금 또 이미지 생성 업계에 난리가 나서 일단 소식만 전합니다. ㅋㅋㅋ 0.9는 베타이자 데모이자 연습이고 이게 진짜 최신기술입니다!ㅋㅋㅋㅋㅋㅠㅠ 아오ㅋㅋㅋㅋㅋ 그래도 뜸 좀 들일 줄 알았더니 바로 내놓네요. 0.9때 이미 한 번 설명했던 바 refiner에 대해서 강조하고 있네요.

우리 카페 글 꼼꼼히 보신 분들은 딱 보면 아실 겁니다. 그렇죠? ㅋㅋㅋ 베이스 모델을 거쳐 잠재영역latent를 거쳐 저퀄 이미지 생성에 Refiner모델을 거쳐 최종 고화질 이미지를 생성한다- 이겁니다. refiner만 사용도 가능하고요.

모델은 당연히 오픈소스로 만천하에 공개입니다. 아래 주소로 가면 바로 다운로드 가능하십니다. 가서 .safetensor 다운받은 후 web UI에서 기존 모델 파일(체크포인트) 사용하듯이 사용하면 당장 테스트 가능합니다.

https://huggingface.co/stabilityai/stable-diffusion-xl-base-1.0 <-베이스모델

 

stabilityai/stable-diffusion-xl-base-1.0 · Hugging Face

SD-XL 1.0-base Model Card Model SDXL consists of an ensemble of experts pipeline for latent diffusion: In a first step, the base model is used to generate (noisy) latents, which are then further processed with a refinement model (available here: https://hu

huggingface.co

 

이거 0.9 사용법 올린지 얼마 안 돼서 또 올려야 되나 싶지만 ㅋㅋㅋㅋ 일단 저도 여러모로 테스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이제 완전체가 나온 이상 이거 기반으로 파인튜닝 모델하고 확장기능 계속 나오리라 봅니다~ 기다려봅시다. ㅋㅋ

 

 

출처 - 초초강력 최신기술 벌써 업그레이드 완전체 버전 출시 ㅋㅋ<SDXL 1.0> 바로 다운로드 가능~ : 네이버 카페 (naver.com)